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림바스 디클린 세면용 필터 탭

by 라봉라꿍 2024. 9. 25.
반응형

 

I. 대림 바스 디클린 세면용 필터

 - 필터와 회전 모두 갖추고 있는 디클린 세면용 필터, 360도 회전 물줄기로 어느 방향에서든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매일 세수를 하고 양치를 하는데, 오래된 수도 배관을 통해 올라오는 녹물로 인해 나도 모르게 녹물과 염소를 먹고 있는게 아닐 까 하는 생각이 들 때 구매한 디클린 세면용 필터이다. 사실 나보다는 우리 아이들을 위해 구매한 제품이다.

 많은 필터 제품들 중 디클린을 선택한 이유는 바로 360도 회전 때문이다. 기존 사용하던 수전은 필터 없이 회전만 되는 제품이었다. 그러다 보니 필터를 달고 싶어도 회전의 편리함을 이미 알았기에 쉽사리 변경하지 못하고 있었다.

 

 

 그러다 우연히 이마트 쇼핑을 갔다 만난 디클린이였다. 고민없이 바로 구매했다. 내가 원하는 회전과 필터가 함께 있는 제품을 처음봤기에 바로 구매했던 것이다. 회전이 되는 제품은 세면대의 이곳 저곳 전부 청소하기 좋으며, 무엇보다 양치할 대 양치 컵을 따로 사용하지 않아도 되기에 정말 편리했다. 요즘 신생아들을 키우는 엄마들은 아가들의 엉덩이를 닦아주기 위해 일부러 구매하기도 한다더라. 역시 육아는 탬빨이다.

 

I. 대림 바스 디클린 세면대용 필터란?

 - 미세한 섬유조직 및 굵은 섬유 조직으로 설계되어 최천단에서 먼지, 녹, 불순물 등 배관에서 발생하는 입자성 물질을 효과적으로 여과하는 카트리지 필터이다.

 

I. 필터의 교체 주기는 2~3개월

 - 각 사용 수질환경과 사용도에 따라 개인차가 있을 수 있으며, 육안상으로 필터 오염이 심하거나 수압이 약해짐을 느낄 때  바로 교체하시기를 권장한다.

 

I. 설치 방법

 1) 세면대 수전에 연결된 기존 에어레이터를 전용 스패너(또는 일반 공구)로 분리한다.

 2) 수전에 맞는 어댑터를 끼운 후 필터탭 본체를 수전 연결 노즐에 딸깍 소리가 날 때가지 밀어서 끼워준다.

 

 I. 필터탭 상세 설치 설명서

 1) 노즐을 시계 반대방향으로 돌려 분리한다.

 2) 수명이 다한 필터를 제거하고 새 필터로 교체 후 역순으로 조립한다.

 

 

I. 타사 수전과도 잘 맞을 수 있게 3가지 어댑터 동봉

 1) 시중에 판매하는 세면 수전에 가장 많이 적용되는 규격 3종의 어댑터가 동봉되어 있다.

 2) 동봉된 3개 어댑터는 대림바스 수전 외에도 타사의 수전과 호환 설치가 가능하도록 보편적으로 채택하는 3개 규격 사이즈로 제작되었음.

 3) 대리바스에서 운영하는 대부분의 수전 기존 단품 및 M22 X P1.0 어댑터만으로 체결 가능하나, 일부 인테리어 형 수전의 경우 체결이 어려우니 구매 전 구격 및 사양을 꼭 확인해야 한다.

 

 

 

I. 필터탭 설치가 안되는 경우

 1) 제품 구입 전, 반드리 설치하려고 하는 수전이 필터탭 설치가 가능한 규격인지 꼭 확인해야 한다.

 2) 토수구 에어레이터 나사가 M16.5XP1.0규격으로 제작된 수전에는 설치가 불가능 하다.

 3) 수전 투수구에 에어레이터를 체결하는 나사산이 없거나, 체결부 길이가 지나치게 짧은 일부 인테리어 수전의 경우 필터탭 설치가 불가능 하다.

 

 

디클린 필터탭을 사용한지도 벌써 6개월이 훨씬 지난 것 같다. 충분히 사용 해 보고 리뷰하고 싶어 기다렸다. 확실히 360도 회전은 편하고, 필터까지 장착되어 있으니 우리집에 잘 맞는 제품이다. 필터를 구매하면 안에 공구까지 전부 들어있어 따로 준비할 것이 없고 장착하기도 쉽다. 

 오래된 수도관 뿐 아니라, 새로 지은 집들도 수도관을 통해 물이 들어오니 녹물 및 중금속, 염소 등 걱정 안되는게 없다. 필터를 사용해 조금이라도 걸러내 우리 가족의 건강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다른 제품들도 좋겠지만, 이 제품을 추천하는 이유는 필터와 함께 360도 회전이 된다는 이유이다. 신생아 집에서는 아기 엉덩이를 닦아주기 편할것이고, 어른들은 양치컵 없이 양치가 가능하며 미취학 아동들은손이 안닿아도 회전을 하면 되니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그러한 이유로 이 제품을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