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으로 받은 데싱디바 100원 딜 쿠폰! 사실 그냥 오는 광고라 생각하고 무시하려다, 100원이라는데 하며 들어가봤다. 근데 정말 100월 딜을 하고 있더라! 이건 완전 럭키잖아! 당장 구매 완료!
100원 딜이라 사실 한개의 상품만 있는 줄 알았으나 무려 4개의 상품이 있었다. 구매 할 당시에도 예쁘고 퀄리티도 좋은데 왜 100원이라는 것일까? 라며 구매해도 취소되겠지 뭐, 하며 반신반의로 구매했었다.
4종류 모두 구매해 보았다. 데싱디바 사이트에 원래 가입되어 있었고, 과거에 해봤던 경험이 있어 예쁘고 편리하다는건 이미 알고 있었다. 그렇기에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바로 4종류 모두 구매해 보았다.
매직프레스는 팁으로 이루어져 있고, 글레이즈는 스티커 형식으로 붙여서 램프를 쏴 굳히는 방법이다.
구매 당시 상세히 보지 않고 그냥 무작정 구매 해버려서 이제서야 홈페이지에서 제대로 봤다. 사진도 예쁘지만 실제도 받아 본 것들도 예뻣다.
받자 마자 바로 오픈해보았고 어떤걸 할까 고민하다 글린트 옴브레로 결정했다. 팁을 사용하기에는 아직 내 손톱이 긴 편이라 스티커로 결정했다. 평소 나의 손톱은 매우 짧은 편이다. 자꾸 손으로 손톱을 뜯는 버릇이 있어 매번 짧기에 이번에 정말 작정하고 견디고 견뎠다. 집에 있는 젤네일로 하루하루 연명하여 버티고 버텨서 손톱을 최대한 기른 상태였다.
그렇기에 현재 내 손톱은 내 입장에서 꽤나 긴 상태이다. 부끄러운 내 맨 손톱 , 그래도 확실히 표현하고 싶어 찍어보았다.
사실 네일에 정말 관심이 많은 나는 노란색 바구니 안에 네일용품이 전부 담겨 있다. 특히 젤 네일을 좋아하기에 젤 네일관련 용품은 이미 다 있다. 하지만 손이 똥손이다. 네일에 관심이 많지만 예쁘게 꾸밀줄 몰르기에 그냥 원색으로만 칠하고 다녔다. 가끔 중요한 날이나 예뻐보이고 싶은 날 맨 손은 부끄러운데 그럴 때 팁이나 젤네일 스티커를 이용하곤 했다.
많은 업체 중 데싱디바에서 주로 구매했었는데, 내 입장에서 데싱디바의 가격은 저렴하지 않다. 그런데 사실 가격대비 퀄리티를 생각하면 비싼편도 아니다. 타 업체에서 구매한 저렴한 네일스티커의 경우 얇으면 얇은데로 찢어지거나 오래가지 않는다. 그게 아니면 금방 떨어졌다. 반대로 두꺼운 것은 밀착력이 부족해 금방 떨어지고, 꼭꼭 밀착시킨 후 램프에 구워도 결국 중간 부분은 전부 떠 있는 상태로 굳는 일이 많아 길어야 3일정도밖에 가지 않았다.
그에 비하면 데싱디바의 경우 얇지 않아 찢어질 염려가 없으며, 두꺼우면서도 밀착력이 너무 좋아 손톱에 밀착시킨 후 램프에 구우면 아주 찰싹 잘 붙어있다. 그 위에 탑코드 까지 바르고 굳히면 정말 완벽하게 어여쁜 손톱이 된다.
데싱디바를 알고 있던 나로써는 100원 딜 정말 너무 좋다. 100원 딜 덕분에 4개의 네일을 얻었는데 그 4개 전부 너무 예뻐서 만족스럽다. 이런 시크릿 이벤트 자주 해주면 좋겠다. 현재 날짜는 29일까지로 되었고,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했는데, 다시 들어가보니 안보인다. 아무래도 시크릿 쿠폰 받은 사람들만 구매 가능한것 같다.
이런 이벤트가 또 있을 수 있으니, 데싱디바에 미리회원가입 해 놓고 구경하며 기다려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