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름 기미 닥터비타 기미크림 내돈내산 찐후기

by 라봉라꿍 2023. 6. 26.
반응형

 

시작된 여름 그리고 지외선과의 싸움.

 

광고에 너무 많이 나와 찐 후기가 궁금하셨죠?

 

제가 써봤습니다! 한번 보세요~

 

I. 데이셀 닥터비타 기미크림 선택 이유

한동안 한참동안 광고에 닥터비타 기미크림이 계속해서 보였다. 여름 썬크림 없이 계곡에서 논 그날 엄청난 기미가 올라옴을 느꼈고 너무 기겁했던 난 바로 기미크림을 검색했다. 처음엔 피부과를 검색했지만, 피부과 역시 지속적으로 관리해야 하며 여름에 기미를 빼려하면 더 많이 생길것만 같아 피부과는 겨울에 가자 생각하며 버티려했지만, 역시 못버티겠다.

 

그래서 주문한 닥터비타 기미 크림 !!  진짜 이날을 기다렸다.

사용한 기미크림 인증샷.

 

난 아침 저녁 2번 발라 주었는데..사실 매일 꾸준히는 못발랐지만; 그래도 열심히 발라주었다.!

 

 

I. 어떻게 달라 졌을까 나의 기미 상태!~

바르기 전 나의 기미                                                                             바른 후 나의 기미

 

기미 크림을 바르기 전 나도 궁금했다. 과연 효과가 어느 정도 일지, 그래서 바르기 전 사진부터 찍었다.

이 때 당시 4월, 계곡에서 물놀이를 했더니 갑작스러운 기미가 후아아아악 일어났다. 4월에 계곡 물놀이가 더 말이 안되겠지만 ㅋㅋ 실제로 캠핑가서 난 신나게 놀았다. 허허허;; 그날따라 해도 따시고 재미있었다! 하지만 ㅠ 그 결과 기미가 후아아악!!

 

저 기다란 검버섯은 사실, 임신 중에 심한 입덧으로 인해, 회사는 가야겠고 화장은 전혀 못하는 날의 연속으로 인해 썬크림 없이 살다보니 생겨난 검버섯이었다. 붉은기에 기미도 많던 나의 피부. 

바른 후의 나의 기미는 광고처럼 드라마틱하진 않았다. 하지만 작거나 얇게 도포되어 있던 기미들은 많이 없어졌고, 커다랗고 깊은 것들만 남아 있는 상태 이다.

 

바르기 전 기미모습                                                                                     바른 후의 기미 모습

 

난 오른쪽 검버섯보다, 왼쪽 잡조로롬한 모습으로 갑자기 생겨난 기미들이 더 화가 났다. 그래서 다른 곳보다 왼쪽 저 뭉텅이 기미 부분을 열심히 발랐고 그 결과 진짜 저기 부분은 확실히 너무 좋아 졌다! 저 부분은 특히 두번씩 덧데어 바를 만큼 열심히 관리했던 부분이였다. !

 

 

I. 닥터비타 기미크림 주 성분

많은 기미 크림 중 이것을 선택했던 가장 큰 이유는, 후기들도 좋았지만 무었보다 광고에 혹해서다 ㅋㅋㅋㅋ

닥터비타 순수 비타민 C크림은 8가지 인체적용 시험으로 효과를 입증했다 한다.

1. 멜라닌 감소에 의한 기미 및 색소침착 완화

2. 주름 개선 도움

3. 탄력 개선에 도움

4. 피부수분 변화 개선

5. 경피수분손실량 개선에 도움

6. 피부손상개선 평가

...8개라며 왜 6개 밖에 안적혀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나머지 두개는 미백과 보습인것 같다.

... 응? 피부수분 변화 개선이 보습 아닌가? 하여튼 그렇단다.

 

기미 뿐 아니라 주름 탄력 보습 때문에 결정했다. 사실 복합적으로 광고만 들으면 다 좋아 질것만 같아서~ 구매했다.!

 

근데 처음 몇주는 효과를 전혀 모르겠더라. 참고로 난 이 제품을 4월말에 샀고, 지금 6월말이니.. 원래 한통에 4주 즉 한달치라 하였거늘; 두달째 다 써가는 상황이다. 그러니 남들보다 열심히 안발랐고; 남들보다 더 최선을 안한건 사실!

 

하지만 그럼에도 확실히 기미는 많이 줄었고, 피부 톤이 밝아진것을 느겼다!

그리고 지금 보니 주름도 조금 완화 되 는낌이다? 처음 오르쪽 볼이 쪼글한 느낌이라면 지금은 그보단 탱탱한 느낌?

이건 기분탓인지..각도의 차이인지..잘먹어서 인지 모르겠지만, 참고로 저때보다 지금 살이 조금 더 빠진 상태다.!  

 

사용법은 아침, 저녁 세안 후 기초 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얼굴 전체에 고르게 펴 발라 주라 한다.

아침에 바를 경우 자외선 자단체를 꼭 발라 주어야 한다!

 

그리고 무엇보다 자외선 차단제는 진짜 목숨처럼 바르고 다녔다! 

가끔 8세 따님께도 발라 드렸다. 아니 무슨 벌써 기미가 생겨 8살인데!! 아악!! 

그래서 지금은 따님도 아드님도 나도 자외선 차단제를 목숨처럼 바르고 다닌다!!! 

 

생기기 전에 자외선 차단제를 꼭꼭 바르기를 바라며 ㅠㅠㅠ!

 

드라마틱한 효과를 원한다면 ... 피부과를 가시고, 나처럼 겨울에 피부과 갈꺼니 그 전에 한번 시도나 해볼까~ 싶으시다면

이 제품 추천한다!! 대신 느긋~하게 꼼꼼히 나처럼 대충 말고 매일 열심히 발라 주기를!!!!!

반응형

댓글